파워볼패턴 파워볼픽 파워볼재테크 게임 배팅사이트

2일 잠실야구장에서 LG와 키움의 와일드카드(WC) 결정전 1차전 경기가 열렸다. 9회 파울플라이 아웃을 당한 키움 김하성이 아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잠실=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2일 잠실야구장에서 LG와 키움의 와일드카드(WC) 결정전 1차전 경기가 열렸다. 9회 파울플라이 아웃을 당한 키움 김하성이 아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잠실=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노재형 기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파워볼엔트리

한미선수계약협정에 따라 포스팅 절차를 밟고 있는 김하성은 내년 1월 2일 오전 7시(이하 한국시각)까지 협상을 마쳐야 이번 오프시즌 메이저리그 진출 꿈을 이룰 수 있다. 현재 협상이 한창 진행중인 가운데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나는 다음 주 초 김하성의 협상 윤곽이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김하성과 관련해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는 팀은 토론토 블루제이스다. 토론토가 이번 오프시즌서 보강을 원하는 포지션은 선발진과 3루다. 류현진과 짝을 이룰 에이스급 투수 함께 주전 3루수를 확보해야 내년 시즌 소속 지구(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우승을 다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마크 샤피로 사장과 로스 앳킨스 단장은 지난달 초 오프시즌이 시작된 이후 오프시즌 동안 전력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혀왔다.

선발투수로는 FA 시장에서 트레버 바우어가 토론토와 관련해 언급되고 있고, 트레이드 시장에서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조 머스그로브의 토론토행이 점쳐지고 있다. 또한 토론토는 FA 저스틴 터너를 포함해 3루 보강에 관해 다양한 시나리오를 준비하고 있다. 물론 김하성도 3루수 후보에 포함돼 있다.

MLB.com은 윌 레이치 기자는 26일 30개 구단이 가장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기사에서 토론토와 관련해 3루수를 언급하며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3루를 볼 수 있지만, 그가 올해 1루로 옮긴 분명한 이유가 있다. 다시 3루로 돌아갈 가능성은 작다. 붙박이 3루수를 위해 FA나 트레이드 시장을 노크할 수 밖에 없고, 그것이 향후 몇 년 동안 라인업을 굳건히 해 줄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만큼 3루수가 가장 취약하다는 얘기다.

MLB트레이드루머스는 이날 ‘지금까지 블루제이스와 텍사스 레인저스가 김하성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팀으로 알려져 있다’면서 ‘김하성은 디디 그레고리우스, 마커스 세미엔, 안드렐턴 시몬스와 함께 주목할 만한 유격수다. 비록 이들보다 경험 면에서 부족하나, 5년 계약을 하게 된다면 가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라고 했다. 올해 26세인 김하성은 이들 가운데 나이가 가장 어리다.

김하성은 유격수가 주포지션이지만, 3루수도 가능하다. 토론토에는 주전 유격수로 22세 유망주 보 비셰트가 버티고 있다. 김하성은 키움 히어로즈에서 3루수로 2018년 12경기, 2019년 36경기에 이어 올시즌 55경기에 출전했다.

이와 함께 현지 언론들은 김하성이 류현진과 식사를 함께 했다는 사실에 주목하며 그의 토론토행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디 애슬레틱 짐 보우든 칼럼니스트가 ‘김하성은 매일 경기에 나갈 수 있는 주전급 타자다. 지난해 그는 30개의 홈런을 터뜨렸다’며 ‘토론토가 아직 애매한 태세를 취하고 있지만 선수단 전력 강화를 위해 나설 것’이라고 했다.

김하성의 몸값에 대한 현지 전망도 후한 편이다. MLB트레이드루머스는 5년 4000만달러, CBS스포츠는 연간 700만~1000만달러에 6년 계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그렉 노먼 SNS]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세계적인 프로골퍼 ‘호주의 백상어’ 그렉 노먼(65)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려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인 사실을 알렸다.

노먼은 25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린 뒤 “나의 크리스마스, 이 사진이 모든 걸 말해준다”고 한 뒤 “수백만의 사람들을 대신해서”라며 코로나19에 욕설을 보탠 글을 게재했다.

로이터 등에 따르며 노먼은 이번주 초 받은 검사 결과 음성으로 나왔지만, 플로리다주의 자택에서 자가격리 중 경미한 코로나19 증상을 보여 크리스마스 전날 결국 병원에 입원했다.

이어 병실에서 의료 장비를 뒤에 두고 마스크를 쓴 채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확진 사실을 알렸다.파워사다리

그는 “미열과 기침, 몸살, 두통 등의 증상을 겪고 있다”며 “다시는 바이러스에 감염돼 이 같은 경험을 하고 싶지 않다”고 적었다.

노먼은 지난주 아들과 함께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PNC 챔피언십에 출전했다. 함께 참가한 그의 아들도 검사 결과 양성이 나와 자택에서 격리 중이다.

anju1015@heraldcorp.com

기사 이미지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김미려 인스타
김미려가 아들 이온의 짜장 라면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김미려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잔반처리반 #정이온 #짜장과대격돌 #시즌1 #맛있어욘 #사랑해욘 #귀여워욘”이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과 두 장의 사진의 게재했다.

영상 속 김미려의 아들 이온 군은 이미 누나 모아 양이 자리에서 일어났음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짜장 라면을 먹는다. 맛있게 라면을 먹으며 김미려를 보고 웃어 보이는 이온 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어 공개한 사진에서도 이온 군은 스스로 야무지게 짜장 라면을 먹고 있다.

한편 김미려는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으며 현재 남편 정성윤과 함께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고 있다.

명단 냈어도 전화 안 받아..”참가자 더 있을 것”

[앵커]

경북 상주의 종교 시설인 BTJ 열방센터와 관련된 확진자들이 광주, 부산 그리고 대전까지 여기저기에서 빠르게 불어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500명이 넘게 모인 행사를 한 뒤부터입니다. 참석자들을 빨리 찾아내는 게 중요하지만 지금 추적이 쉽지 않습니다. 당시 주최 측이 휴대전화를 끄게 하고 계속 확인까지 했다고 합니다. 또 상주에 간 적이 없다며 거짓말을 한 확진자도 있습니다. 방역당국은 열방센터 대표를 고발했습니다.

윤두열 기자입니다.

[기자]

경북 상주의 BTJ 열방센터와 관련한 확진자는 부산과 광주, 대전, 등 전국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심각한 곳은 광주입니다.

벌써 44명째입니다.

열방센터는 지난 한글날 연휴 때 수천 명이 모인 것으로 알려진 행사를 열었다가 방역당국에 고발도 당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매주 행사를 열었습니다.

특히 11월 25일과 26일 행사 참가자들 가운데 확진자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행사를 주최한 인터콥에서는 이날 참가자 546명의 이름을 냈습니다.

하지만 명단에 적히지 않은 참가자도 더 있을 것으로 방역당국은 보고 있습니다.

[안병선/부산시 시민방역추진단장 : 연락이 잘 되지 않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대상자를 파악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참가자들을 일일이 추적하기도 어렵습니다.

이전 집회에선 많은 참가자들이 단체버스를 타고 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곳을 다녀왔다 확진된 참가자 일부는 선교단체에서 빌려준 승합차로 다녀왔다고 했습니다.

탑승자 명단 작성없이 모일 수 있는 방법을 쓴 걸로 당국은 보고 있습니다.

특히 이곳을 다녀간 이들의 휴대전화 위치 추적도 쉽지 않습니다.

[열방센터 행사 참가자 : 출발할 때부터 핸드폰을 아예 끄라고 하더라고요. 진행요원들이 있는데 계속 체크를 하더라고요.]

대전의 한 확진자는 상주에 간 적이 없다고 거짓말했다가 행사가 끝난 뒤 휴대전화를 잠시 켜서 위치가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방역당국은 이 확진자를 고발했습니다.

상주시도 참석자 명단 제출을 두 차례 거부한 열방센터 대표를 고발했습니다.

또 내년 2월 16일까지 열방센터 문을 열지 못하게 했습니다.

[스포츠경향]

이진욱 SNS 캡처.
이진욱 SNS 캡처.


이진욱 드라마 속 정체가 26일 안방극장 화제로 떠올랐다.파워볼엔트리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은 김칸비와 황영찬 작가의 네이버 웹툰 스위트홈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공개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기준 ‘스위트 홈’은 우리나라를 포함한 한국을 포함한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카타르, 태국, 베트남 등 총 8개국에서 넷플릭스 차트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마지막 화에서 편상욱(이진욱)이 다시 살아나 멀끔하게 등장한 부분을 두고 그의 정체를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많다.

그린 홈을 습격한 군대와 싸운 후 현수를 구출한 것에 대해 정의명이 그의 육체에 기생해 들어가 현수에게 “오랜만이야”라는 말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스위트 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그린홈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한 이야기를 그렸다.

원작 웹툰은 새로운 터전을 찾는 엔딩을 맞았던 반면, 드라마는 새로운 싸움을 예고하며 시즌2를 기대하게 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